언제어디서나 민원 모바일 서비스
- 언제어디서나민원모바일서비스
- 생활불편신고 간편 접수 서비스
- 민원후견인 제도운영
- 가족관계등록처리결과 문자 서비스 실시
- 행정사무 착오보상제운영
- 인터넷라운지 운영
- 혈압측정기, 민원전용팩스및 복사기 비치
- 지가행정 콜센터
- 사전심사청구제
- 공동이용대상행정정보 현황
- 화요 야간민원실
- 글로벌 소통관
어디서나민원 모바일(문자메시지)서비스 실시
어디서나민원 도착 및 신청내용이 틀릴 경우 문자서비스를 이용, 문자메시지를 전송함으로써 구청·동 행정복지센터 재방문, 전화 문의 등의 불편을 최소화하여 고객의 편의를 도모
어디서나민원 서비스 대상
- 가족관계증명서 외 34종
시행방법
- 접수단계에서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파악하여 어디서나민원 도착 및 신청내용이 틀릴 경우 즉시 문자서비스 이용, 문자메시지 전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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