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강신청

페이지정보 1/19

강좌조회 및 신청에 대한내용을 강좌월, 강좌명, 접수기간, 강좌기간, 신청/모집, 접수여부, 설문, 수정, 삭제로 나열한 표
강좌명 접수기간 강좌기간 신청/모집 접수여부 설문
[초등/대면] 2023년 상반기 어린이영어강좌 초등영어동화 매주 화요일 16:30~17:40 20230321 ~
20230331
20230404 ~
20230613
신청자 (6/15)
대기자 (0/5)
접수중
[성인/대면] 쉽게 배우는 영어회화 20230303 ~
20230328
20230329 ~
20230531
신청자 (14/16)
대기자 (0/7)
접수중
[성인/대면] 우리아이 영어 독서코칭 20230303 ~
20230327
20230328 ~
20230530
신청자 (16/16)
대기자 (4/7)
접수(대기자)중
[도서관주간 체험특강] 종이접기로 만나는 북아트★6-7세 유아★ 20230329 ~
20230407
20230415 ~
20230415
신청자 (0/15)
대기자 (0/5)
접수대기
[도서관주간 공연] 환상의 매직 버블쇼 20230329 ~
20230407
20230416 ~
20230416
신청자 (0/15)
대기자 (0/5)
접수대기
[대면/유아 6~7세]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하는 동화읽기 프로그램 4월 20230323 ~
20230331
20230402 ~
20230430
신청자 (0/7)
대기자 (0/5)
접수대기
[초등/대면] (원어민) 2023년 상반기 어린이영어강좌 Run learn English 매주 토 10:00~10:50 20230321 ~
20230331
20230408 ~
20230513
신청자 (0/15)
대기자 (0/5)
접수대기
[유아/대면] (원어민) 2023년 상반기 어린이영어강좌 Fun English 매주 목 16:30~17:20 20230322 ~
20230331
20230406 ~
20230511
신청자 (0/15)
대기자 (0/5)
접수대기
[유아/대면] 2023년 상반기 어린이영어강좌 Talk Talk English 매주 수 16:30~17:40 20230322 ~
20230331
20230405 ~
20230607
신청자 (0/15)
대기자 (0/5)
접수대기
[대면/유아 5~7세] 3~4월 [Joy Joy English] 스토리텔링 오전 10:00~10:50 20230224 ~
20230302
20230312 ~
20230423
신청자 (15/15)
대기자 (5/5)
기간마감
[대면/유아 5~7세] 1~2월 [Joy Joy English] 스토리텔링 오전 10:00~10:50 20230103 ~
20230110
20230108 ~
20230226
신청자 (15/15)
대기자 (5/5)
기간마감
[유아/대면] 2023년 겨울방학특강 Wiggle Waggle English 둘째,셋째 주 화, 목요일 13:00~14:10 20221220 ~
20230106
20230110 ~
20230119
신청자 (9/15)
대기자 (0/5)
기간마감
[유아/대면] 2023년 겨울방학특강 Winter Talk Talk 매주 화 16:30~17:40 20221221 ~
20221230
20230103 ~
20230131
신청자 (15/15)
대기자 (5/5)
기간마감
[유아/대면] (원어민) 2023년 겨울방학특강 Fun English 매주 목 16:30~17:20 20221222 ~
20221230
20230105 ~
20230126
신청자 (15/15)
대기자 (5/5)
기간마감
[초등/대면] 2023년 겨울방학특강 영어동화로 배우는 인문사회 매주 금요일 16:00~17:10 20221221 ~
20230103
20230106 ~
20230127
신청자 (12/15)
대기자 (0/5)
기간마감

 

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 4유형 출처표시 + 변경금지 + 상업적이용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“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”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콘텐츠 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만족도 조사 폼

담당자 정보

  • 담당부서 총무국 교육정보과
  • 문의전화 051-440-6471
방문자 통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