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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안내

도서관행정서비스헌장

고객감동의 서비스를 위한 업무이행 기준

  • 우리 도서관에서는 74,530권의 장서와 콘텐츠자료 2,899점을 소장하 여 이용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또한 최신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고품질 도서행정서비스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이용고객 편의를 위한 우편 및 야간대출제도 실시, 자료열람의 예약 제실시, 소지품 보관함 설치, 관외도서대출 확대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최상의 행정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 울여 나가겠습니다.
  •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등 야간시간대에 도서관이용이 어려운 고객이용 자를 위하여 종합자료실을 1시간 연장 개방하겠습니다.
  • 다양한 정보이용을 위한 검색이 가능하도록 아동검색대와 일반검색대 를 설치하여 21세기 디지털정보화 이용영역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.

고객참여와 의견제시방법

  •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·불만족을 느꼈거나 개선할 사항,주민생활에 불편한 사항은 우편·전화·fax·인터넷으로 신고하여 주시면 3~7일이내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.
    • 주소 :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로 734 (범일1동 62-720)
    • fax : 051)637-4437
    • 인터넷신고 : http://library.bsdonggu.go.kr
    • 담당업무별 전화 안내
    도서관행정서비스헌장의 관장실, 도서관사무실 전화 안내에 대한 설명 표입니다
    관장실 도서관 업무 총괄 ☎440-4891
    도서관사무실 도서관 관리 ☎637-4436

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

  • 도서관 이용고객께서는 친절하고 신속공정한 행정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
  • 불친절하거나 이용불편한 일들에 대해서는 도서관의 발전과 모든 고객의 불편을 줄일 수 있도록 그때그때 알려주시면 즉시 시정과 함께 쾌적한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이용고객께서 대출한 책은 대기하고 있는 이용자들을 위하여 지정된 날까지 꼭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모든 고객은 질서와 정숙을 유지하여 다른 이용자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도서관은 고객여러분들의 소중한 자산입니다. 도서관 자료나 각종 공 공시설물을 훼손하지 말고 소중히 다루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모범적인 도서관 직원을 보셨을 경우에는 알려 주십시오. 널리 알려 귀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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