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민원안내

생활불편신고센터 운영

생활불편신고센터 운영

주민이 생활하는데 불편한 사항을 전화 및 서면으로 신고한 내용을 24시간 체계적으로 관리

운영시기

  • 연중 계속 24시간(주·야간)

신고방법

  • 소음, 주차단속, 가로등 고장신고등 생활불편사항

운영방법

  • 주간(09:00∼18:00) : 처리부서에서 직접접수 및 처리
  • 야간(18:00∼09:00) : 당직실에서 접수, 처리부서에서 조치
  • 당직실 접수 → 대장에 기재→ 익일 민원봉사과 인계→ 신고서작성 → 처리부서로 이송→조치결과 민원봉사과 통보

 

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“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”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콘텐츠 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만족도 조사 폼

담당자 정보

  • 담당부서 동구 행정복지국 민원회계과
  • 문의전화 051-440-4291
방문자 통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