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민원안내

언제어디서나 민원 모바일 서비스

어디서나민원 모바일(문자메시지)서비스 실시

어디서나민원 도착 및 신청내용이 틀릴 경우 문자서비스를 이용, 문자메시지를 전송함으로써 구청·동주민센터 재방문, 전화 문의 등의 불편을 최소화하여 고객의 편의를 도모

어디서나민원 서비스 대상

  • 가족관계증명서 외 34종

시행방법

  • 접수단계에서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파악하여 어디서나민원 도착 및 신청내용이 틀릴 경우 즉시 문자서비스 이용, 문자메시지 전송

 

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“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”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콘텐츠 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만족도 조사 폼

담당자 정보

  • 담당부서 행정문화국 민원회계과
  • 문의전화 051-440-4293
방문자 통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