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안내사항

상세보기 - 안내사항 : 제목, 내용, 파일, 조회수, 작성일,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.
제목 공통기반시스템 서버작업에 따른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중단 안내
작성자 민원회계과 등록일 2020.11.17 조회수 80

공통기반시스템 서버 작업에 따라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이 아래와 같이
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.

중단일시 : 2020.11.17.(화) 18:30~22:30
중단대상 : 평일 업무시간 이후 발급가능한
동구청, 좋은문화병원 무인민원발급기 2대
중단업무 : 무인민원발급기 발급 관련 업무 일체

더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신분은 민원회계과 051-440-4261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.



목록

 

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 4유형 출처표시 + 변경금지 + 상업적이용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“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”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콘텐츠 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만족도 조사 폼

담당자 정보

  • 담당부서
  • 문의전화